0

Lovely Day - Super Junior (Indonesia Translation)





Rap
Eunhyuk:
My love everytime I'm thinking about you
Cintaku setiap waktu aku memikirkan tentangmu

My life is you. I miss you

Hidupku adalah kamu. Aku merindukanmu

I belelieve my dream will come true

Aku percaya impianku akan menjadi nyata

Heecul:

그대와 있을 땐 내 마음까지 다 들켜버리고 마는지
Geudaewa isseul ttaen nae maeumkkaji da deulkyeobeorigo maneunji
When I’m with you, my feelings are always visible
Ketika aku bersamamu, perasaanku selalu terlihat

Sungmin: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을 보면 내 마음이 다 보여
Geoure bichin nae moseubeul bomyeon nae ma-eumi da boyeo
If I look into a mirror, I can see exactly how I’m feelings
Jika aku menatap cermin, aku dapat melihat dengan jelas bagaimana perasaanku

Kyuhyun:
보고싶다는 내 안에 얘기가 턱밑까지 나오려하고
Bogoshipttaneun nae ane yaegiga teongmitkkaji na-oryeohago
The words "I miss you" coming right off my tongue 

Kata-kata "aku merindukanmu" datang langsung dari lidahku

Ryeowook:
참아보려고 잠시 생각하면 난 어느새 말한걸

Chamaboryeogo jamshi saenggakhamyeon nan eoneusae marangeol
I try to hold them in, but I let them out unconsciously 

Aku mencoba untuk menahan kata-kata itu, tapi aku mengeluarkannya tanpa ku sadari

All

I wanna hold your hands

Aku ingin menggenggam tanganmu

Sugmin:
(Everytime I'm thinking about you)

(Setiap waktu aku memikirkan tentangmu)

All:

I wanna kiss to your lips 

Aku ingin mencium bibirmu

 Ryeowook:
(내 마음 가득히)
(Nae maeum gadeukhi)
(Wholeheartedly)

(Dengan sepenuh hati)

All:

I wanna fall in love with you

Aku ingin jatuh cinta padamu
 

Ryeowook:
It must be beautiful lovely day

Itu pasti hari menyenangkan yang indah

Donghae:

사랑한다는 얘기는 절대로 서두르면 안 되는거지
Saranghandaneun yaegineun jeoldaero seodureumyeon an dweneungeoji
I shouldn’t hurry the words, "I love you"

Aku seharusnya tidak buru-buru dengan kata "aku mencintaimu"
 
Yesung:

내 맘이 가볍게 보이지 않길 원해도 난 어느새
Nae mami gabyeopkke bo-iji ankil weonhaedo nan eoneusae
I don’t want my love to seem light

Aku tidak ingin cintaku kelihatan terang

All:
I wanna hold your hands

Aku ingin menggenggam tanganmu

Sungmin:
(Everytime I'm thinking about you)
(Setiap waktu aku memikirkan tentangmu)
 
All:
I wanna kiss to your lips

Aku ingin mencium bibirmu 

Yesung:
(Let me love you baby)

(Biarkan aku mencintaimu, baby)

All:
I wanna fall in love with you

Aku ingin jatuh cinta padamu
 
Ryeowook:
It must be beautiful lovely day

Itu pasti hari menyenangkan yang indah 
 
Kangin:

내 사랑 그대를 위해서 세상 어디라도
Nae sarang geudaereul wihaeseo sesang eodirado
Anywhere on this earth, my love will be yours

Di manapun di muka bumi ini, cintaku akan menjadi milikmu
http://abcdefghimissuvwxyz.blogspot.com
Ryeowook:

내가 함께 할 수 있다면
Naega hamkke hal su itttamyeon
If I could only be with you, then

Jika aku hanya bisa denganmu, maka

Kyuhyun:

My love for you, my everything

Cintaku untukmu, segala yang kupunya
 

그대만을 위해
geudaemaneul wihae
would be for you

akan menjadi untukmu

Rap

Eunhyuk:
그대 눈빛은 언제나 나를 부르지

Geudae nunbicheun eonjena nareul bureuji
Your eyes always seem to call me

Matamu selalu tampak memanggilku
 
미치지 행복이 느껴지는 꿈만 같은 그녀

Michiji haengbogi neukkyeojineun kkumman gateun geunyeo
It’s like a dream, the way she makes me insanely happy

Ini seperti sebuah mimpi, caranya membuatku bahagia

나 잠자리에 그대 모습 그려 너를 느껴

Na jamjari-e geudae moseup geuryeo neoreul neukkyeo
Lying down, I can imagine her figure

Saat berbaring, aku dapat membayangkan wajahnya

이제는 내맘 그대에게 전해지길 바래

Ijeneaun naemam geudae-ege jeonhaejigil barae
I want to send my feelings to you

Aku ingin mengirim perasaanku padamu

내 볼에 스치는 바람곁에

Nae bore seuchineun baramgyeote
When the wind brushes against my cheek

Ketika angin menyikat pipiku

나 또다시 무득 그대를 떠올리죠

Na ttodashi mudeuk geudaereul tteo-ollijyo 
I suddenly think of you

Aku tiba-tiba memikirkanmu

그대의 곁에 커다란 나무가 되어

Geudae-ui gyeote keodaran namuga dwe-eo
I want to be a large tree that stays by your side

Aku ingin menjadi pohon besar yang tinggal di sisimu

하늘 아래 마주 앉아 그대를 지킬게요

Haneul arae maju anja geudaereul jikilgeyo 
To watch over you under the skies

Mengawasimu di bawah langit

나를 믿어줘요

Nareul mideojweoyo 
Please believe in me
Ku mohon percaya padaku


All:

I wanna hold your hands

Aku ingin menggenggam tanganmu
 
Yesung:
(I wanna hold your hands)

(Aku ingin menggenggam tanganmu)

All:
I wanna kiss to your lips

Aku ingin mencium bibirmu

Yesung:
(I wanna kiss to your lips)

(Aku ingin mencium bibirmu)
 
All:
I wanna fall in love with you

Aku ingin jatuh cinta padamu
 
Yesung:
It must be beautiful lovely day

Itu pasti hari menyenangkan yang indah 
 
Ryeowook:
It must be beautiful lovely day

Itu pasti hari menyenangkan yang indah 
 

0 komentar:

Posting Komenta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