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It Has To Be You - Yesung (Indonesia Translation)







오늘도 내 기억을 따라헤매다
Oneuldo nae gieogeul ttarahemaeda
Today, I wander in my memory
Hari ini, aku mengembara ke dalam ingatanku

이 길 끝에서 서성이는 나
I gil kkeuteseo seoseongineun na
I’m pasing around on the end of this way
Aku sedang melewati akhir dari jalan ini

다신 볼 수도 없는 니가 나를 붙잡아
Dasin bol sudo eomneun niga nareul butjaba
You’re still holding me tightly, even though I can’t see you any more
Kau masih memegangku erat, walaupun aku tidak bisa melihatmu lagi

나는 또 이 길을 묻는다
Naneun tto i gireul mutneunda
I’m losing my way again
Aku kehilangan arahku lagi

널 보고 싶다고 또 안고 싶다고
Neol bogo sipdago tto ango sipdago
I’m praying to the sky I want see you and hold you more
Aku berdoa kepada langit aku ingin melihatmu dan menahanmu lebih lama

저 하늘보며 기도하는 날
Jeo haneulbomyeo gidohaneun nal
That I want to see you and hold you more
Bahwa aku ingin melihatmu dan menahanmu lebih lama

니가 아니면 안돼
Niga animyeon andwae
It can’t be if it’s not you
Tidak bisa jika bukan engkau

너 없인 난 안돼
Neo eobsin nan andwae
I can’t be without you
Aku tak bisa tanpamu

나 이렇게 하루 한달을 또 일년을
Na ireoke haru handareul tto illyeoneul
It’s okay if I’m hurt for a day and a year like this
Tidak apa-apa jika aku terluka untuk sehari dan setahun seperti ini

나 아파도 좋아 내 맘 다쳐도 좋아 난

Na apado joha nae mam dachyeodo joha nan
It’s fine even if my heart’s hurts
Tidak apa-apa bahkan jika hatiku sakit

 
그래 난 너 하나만 사랑하니까
Geurae nan neo hanaman saranghanikka
Yes because I’m just in love with you
Ya karena aku hanya jatuh cinta padamu

나 두 번 다시는 보 낼 수 없다고
Na du beon dasineun bonael su eopdago
I cannot send you away one more time
Aku tidak dapat mengirimmu pergi sekali lagi

나 너를 잊고 살순 없다고
Na neoreul itgo salsun eopdago
I can’t live without you
Aku tidak dapat hidup tanpamu

 
니가 아니면 안돼
Niga animyeon andwae
It can’t be if it’s not you
Tidak bisa jika bukan engkau

너 없인 난 안돼

Neo eobsin nan andwae
I can’t be without you
Aku tak bisa tanpamu

나 이렇게 하루 한달을 또 일년을

Na ireoke haru handareul tto illyeoneul
It’s okay if I’m hurt for a day and a year like this
Tidak apa-apa jika aku terluka untuk sehari dan setahun seperti ini

나 아파도 좋아 내 맘 다쳐도 좋아 난
Na apado joha nae mam dachyeodo joha nan
It’s fine even if my heart’s hurts
Tidak apa-apa bahkan jika hatiku sakit

그래 난 너 하나만 사랑하니까
Geurae nan neo hanaman saranghanikka
Yes because I’m just in love with you
Ya karena aku hanya jatuh cinta padamu

 
내 멍든 가슴이 널 찾아오라고
Nae meongdeun gaseumi neol chajaorago
My bruised heart is screaming to me to find you
Hatiku yang remuk berteriak kepadaku untuk menemukanmu
http://abcdefghimissuvwxyz.blogspot.com
소 리쳐 부른다
Sorichyeo bureunda
Where are you?
Kau di mana?

넌 어딨는거니 나의 목소리 들리지 않니
Neon eodinneungeoni naui moksori deulliji annni
Can’t you hear my voice?
Bisakah kau mendengar suaraku?

나 에게는

Naegeneun
To me…
Bagiku...

나 다시 살아도
Na dasi sarado
If I live my life again
Jika aku menjalani kehidupanku lagi

몇 번을 태어나도
Myeot beoneul taeeonado
If I’m born over and over again
Jika aku lahir berulangkali

하루도 니가 없이 살 수 없는 나
Harudo niga eobsi sal su eomneun na
I can’t live without you for a day
Aku tidak bisa hidup tanpamu untuk satu hari

내가 지켜줄 사람
Naega jikyeojul saram
You’re the one I will keep
Kau satu-satunya yang akan ku jaga

내가 사랑할 사람 난
Naega saranghal saram nan
You’re the one I will love
Kau satu-satunya yang akan ku cinta

그래 난 너 하나면 충분하니까

Geurae nan neo hanamyeon chungbunhanikka
Yes because I’m happy enough if I could be with you
Ya karena aku cukup bahagia jika aku bisa bersamamu

너 하나만 사랑하니까
Neo hanaman saranghanikka
Because I’m just in love with you
Karena aku hanya jatuh cinta padamu

0 komentar:

Posting Komenta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