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Good Person - Super Junior (Indonesia Translation)




오늘은 무슨 일인 거니?
Oneureun museun irin geoni? 
What happened today?
Apa yang terjadi hari ini?

울었던 얼굴 같은걸
Ureoteon eolgul gateun geol
It seems like you were crying
Sepertinya kau menangis

그가 너의 마음을 아프게 했니?
Geuga neoye ma eumeul apeuge haeni? 
Did he hurt your heart?
Apakah dia menyakiti hatimu?

나에겐 세상 젤 소중한 너인데
Naeyegen sesang jelso junghan neo inde
You are the most precious person to me in the world
Kau adalah orang yang paling berharga bagiku di dunia

자판기 커피를 내밀어
Japangi keopireul nae mireo
The vending machine coffee I hold out to you
Kopi dari mesin penjual yang ku ulurkan kepadamu

그 속에 감춰온 내 맘을 담아
geu soge gamchwo on nae mameul dama
is filled with the feelings I’ve been hiding
dipenuhi dengan perasaan yang ku sembunyikan

"고마워...오빤 너무 좋은 사람이야 "
"Gomawo... oppan neomu joheun saramiya"
"Thanks… Oppa is such a good person"
"Terimakasih.. Oppa adalah orang yang baik"

그 한마디에 난 웃을 뿐
Geu han madiye nan useul ppun
At those words I only smile
Pada kata-kata itu aku hanya tersenyum

혹시 넌 기억하고 있을까?
Hokshi neon giyeok hago isseulkka? 
Do you remember?
Apakah kau ingat?

내 친구 학교 앞에 놀러 왔던 날
Nae chingu hakgyo ape nolleo wateon nal 
Me, who was hanging out in front of my friend’s school
Aku, yang nongkrong di depan sekolah temanku

우리들 연인 같다 장난쳤을
Urideul yeonin gata jang nan chyeosseul ttae
When we pretended like we were a couple
Ketika kita pura-pura seperti pasangan

넌 웃었고 난 밤 지새웠지
neon usseogo nan bamji saewoji
you laughed and I stayed up all night 
kau tertawa dan aku terjaga sepanjang malam 

니가 웃으면 나도 좋아
Niga useumyeon nado joha
When you laugh I feel good too
Ketika kau tertawa akupun merasa baik juga
http://abcdefghimissuvwxyz.blogspot.com
넌 장난이라 해도 
neon jang nanira haedo 
even when you say it’s just pretend
bahkan ketika kau mengatakan itu hanya pura-pura 

널 기다렸던 날, 널 보고 싶던 밤
Neol gidaryeoteon nal neol bogo shipdeon bam
The days when I wait for you, the nights when I miss you 
Hari-hari ketika aku menunggumu, di malam-malam ketika aku merindukanmu 

내겐 벅찬 행복 가득한데 
naegen beokchan haeng bok gadeukhande 
you bring happiness to these moments
kau membawa kebahagiaan untuk saat-saat itu

나는 혼자여도 괜찮아
Naneun honja yeodo gwaenchanha
Even when I’m alone it’s okay
Bahkan ketika aku sendirian tidak apa-apa

널 볼 수만 있다면 
neol bolsuman itamyeon
if I can just see you 
Asal aku bisa melihatmu 

늘 너의 뒤에서, 늘 널 바라보는 
Neul neoye dwiyeseo neul neol bara boneun
I’m always behind you, I’m always looking out for you
Aku selalu di belakangmu, aku yang selalu mengawasimu

그게 내가 가진 몫인 것만 같아
geuge naega gajin mokshin geoman gata
but it seems like I have to share
tapi sepertinya aku harus berbagi 

친구들 지겹다 말하지
Chingu deulji gyeopda malhaji
My friends are tiresomely telling me
Teman-temanku yang dengan bosan memberitahuku

늘 같은 노랠 부르는 나에게
neul gateun norael bureuneun nayege
me who’s always singing songs like this 
aku yang selalu menyanyikan lagu seperti ini 

하지만 그게 바로 내 마음인
Hajiman geuge baro naema eumin
But I know these are just my feelings
Tapi aku tau ini hanya perasaanku saja

걸 그대 먼 곳만 보네요
geol geudae meon geoman boneyo
I can tell you’re in a different place
aku dapat memberitahukanmu di tempat yang berbeda 

혹시 넌 그날 내 맘을 알까?
Okshi neon geunal nae mameul alkka?
Do you understand what I felt on that day?
Apakah kau mengerti apa yang aku rasakan pada hari itu?

우리를 아는 친구 모두 모인 밤
Urireul aneun chingu modu moin bam
On the night we gathered at a mutual friend’s
Pada malam saat kita berkumpul di perkumpulan teman

술 취한 널 데리러 온 그를 내게
Sul chihan neol derireo on geureul naege
On my birthday when you introduce me
Di hari ulang tahunku ketika kau memperkenalkanku

인사시켰던 나의 생일 날 
insashi kyeoteon naye saengil nal
to the drunk guy who had brought you
kepada laki-laki mabuk yang membawamu 

니가 좋으면 나도 좋아
Niga joheu myeon nado joha 
If you’re good then I’m good too
Jika kau baik maka akupun baik juga

니 옆에 그를 보며
ni yeope geureul bomyeo
but when I look at the guy who’s standing next to you
tapi ketika aku lihat laki-laki yang berdiri di sampingmu  

나완 너무 다른, 난 초라해지는 
Nawan neomu dareun, nan chora haejineun
He’s too different from me, all I can do is say
Dia berbeda jauh denganku, yang dapat aku lakukan adalah mengatakan

그에게 널 부탁한다는 말 밖에 
geuyege neol butakhan daneun mal bakke
“Nice to meet you” to this shabby looking person
"Senang bertemu denganmu" kepada orang yang kelihatan lusuh ini
 
널 울리는 사람과
Neol ullineun saramgwa
The difference between me and the person who makes you cry
Perbedaan antara aku dan orang yang membuatmu menangis
 

위로 밖에 못하는 나 
wiro bakke mothaneun na
is that all I can do is comfort you
adalah bahwa semua yang bisa aku lakukan adalah menghiburmu 
 
니가 웃으면 나도 좋아
Niga useumyeon nado joha
When you laugh I feel good too
Ketika kau tertawa akupun merasa baik juga

넌 장난이라 해도 
neon jang nanira haedo 
even when you say it’s just pretend
bahkan ketika kau mengatakan itu hanya pura-pura 

널 기다렸던 날, 널 보고 싶던 밤
Neol gidaryeoteon nal neol bogo shipdeon bam
The days when I wait for you, the nights when I miss you 
Hari-hari ketika aku menunggumu, di malam-malam ketika aku merindukanmu 

내겐 벅찬 행복 가득한데 
naegen beokchan haeng bok gadeukhande 
you bring happiness to these moments
kau membawa kebahagiaan untuk saat-saat itu

나는 혼자여도 괜찮아
Naneun honja yeodo gwaenchanha
Even when I’m alone it’s okay
Bahkan ketika aku sendirian tidak apa-apa

널 볼 수만 있다면 
neol bolsuman itamyeon
if I can just see you 
Asal aku bisa melihatmu 

늘 너의 뒤에서, 늘 널 바라보는 
Neul neoye dwiyeseo neul neol bara boneun
I’m always behind you, I’m always looking out for you
Aku selalu di belakangmu, aku yang selalu mengawasimu

그게 내가 가진 몫인 것만 같아
geuge naega gajin mokshin geoman gata
but it seems like I have to share
tapi sepertinya aku harus berbagi 
 

0 komentar:

Posting Komenta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