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If You Love More - Ryeowook (Indonesia Translation)




어디서든 떠올라
Odisodeun ttoolla
Wherever I am, I think of you
Dimanapun aku berada, aku memikirkanmu

무얼하든 생각 나
Muolhadeun senggak na 
Whatever I do, I think of you
Apapun yang aku lakukan, aku memikirkanmu

너의 향기가 내게 불어 와
Noye hyanggiga nege buro wa 
Your scent blows over to me 
Harummu berhembus ke arah ku

멍 하니 걸어 가다가 너를 만날 때마다
Mong hani goro gadaga noreul mannal ttemada
Whenever I thoughtlessly walk and meet you 
Setiap kali tanpa pikir panjang aku berjalan dan menemuimu

내 입술이 굳어 가
Ne ipsuri gudo ga 
My mouth hardens
Mulutku mengeras

아무도 아무도 아무도 모르는 말
Amudo amudo amudo moreuneun mal 
No one no one no one knows these words
Tidak ada seorangpun tidak ada yang tau kata-kata ini

하루도 하루도 하지 못 한 말
Harudo harudo haji mot han mal 
Day by day by day I can’t say these words
Hari demi hari berlalu aku tidak bisa mengatakan kata-kata ini

사랑 해 사랑 해
Saranghae saranghae 
I love you I love you 
Aku mencintaimu aku mencintaimu

내가 아는 다른 누구보다
Nega aneun dareun nuguboda 
More than anyone I know 
Lebih dari siapapun yang ku kenal

언제나 그리운 사람
Onjena geuriun saram 
The person I’m always missing 
Orang yang selalu kurindukan 

그 사람은 너였다
Geu sarameun noyotda 
That person is you 
Orang itu adalah kamu

하지만 나만 들리는 슬픈 혼잣말
Hajiman naman deullineun seulpeun honjatmal 
But these sad whispers can only be heard by you 
Tapi bisikan sedih ini hanya dapat di dengar olehmu

사랑하고 더 사랑한다
Saranghago do saranghanda
If I love you and love you more 
Kalau aku mencintaimu dan lebih mencintaimu

스쳐가는 눈길에
Seuchyoganeun nungire 
With each passing look 
Dengan melihat sepintas

지나치는 손길에
Jinachineun son-gire 
With each passing touch 
Dengan sentuhan yang seketika

느린 심장이 서둘러 뛰고
Neurin simjangi sodullo ttwigo 
My slow heart jumps to a start
Hatiku yang lambat mulai melompat

나를 안 보아줄 땐
Nareur-an boajul tten
When you do not look at me
Billa kau tidak melihatku

말을 안 걸어줄 땐
Mareur-an gorojul tten 
When you don’t talk to me 
Bila kau tidak berbicara kepadaku

가슴 먹먹해지고
Gaseum mongmokhejigo 
My heart becomes heavy
Hatiku menjadi berat

그래도 그래도 그래도 웃어 본다
Geuredo geuredo geuredo uso bonda 
But still but still but still I laugh 
Tapi masih tapi masih saja aku tertawa

그러다 그러다 눈물이 난다
Geuroda geuroda nunmuri nanda 
And then and then tears come 
Dan kemudian dan kemudian airmata datang

사랑 해 사랑 해
Saranghae saranghae 
I love you I love you 
Aku mencintaimu aku mencintaimu 

내가 아는 다른 누구보다
Nega aneun dareun nuguboda 
More than anyone I know
Lebih dari siapapun yang ku kenal 

언제나 그리운 사람
Onjena geuriun saram
The person I’m always missing
Orang yang selalu kurindukan  
http://abcdefghimissuvwxyz.blogspot.com  
그 사람은 너였다
Geu sarameun noyotda 
That person is you
Orang itu adalah kamu 

하지만 나만 들리는 슬픈 혼잣말
Hajiman naman deullineun seulpeun honjatmal
But these sad whispers can only be heard by you
Tapi bisikan sedih ini hanya dapat di dengar olehmu

사랑하고 더 사랑한다면
Saranghago do saranghandamyon 
If I love you and love you more
Kalau aku mencintaimu dan lebih mencintaimu 

이런 내 맘 알게 되는 날
Iron ne mam alge dweneun nal 
The day when you come to know my heart 
Hari ketika kau datang untuk mengetahui hatiku

그땐 너도 나처럼 사랑한다 말 할까
Geutten nodo nachorom saranghanda malhalkka
Then I wonder if you will say you love me too
Lalu aku bertanya-tanya apakah kau akan mengatakan kau juga mencintaiku

조금 더 조금만 니가 다가오길 기다리다
Jogeum do jogeumman niga dagaogil gidarida
I will wait just a little more until you will come to me
Aku akan menunggu sedikit lagi sampai kau kan datang padaku

언제나 외로운 사람
Onjena weroun saram 
The person that is always lonely
Orang yang selalu kesepian

그 사람은 나였다
Geu sarameun nayotda 
That person is me 
Orang itu adalah aku

오늘도 너의 뒤에서 서 있는 내가
Oneuldo noye dwieso so inneun nega 
Though I am standing behind you today 
Meski aku berdiri di belakangmu hari ini

내일이면 니 옆에 있을까
Neirimyon ni yope isseulkka 
I wonder if I will stand next to you tomorrow 
Aku bertanya-tanya apakah aku akan berdiri di sampingmu besok

사랑하고 더 사랑 한다면
Saranghago do sarang handamyon
If I love you and love you more
Kalau aku mencintaimu dan lebih mencintaimu 

0 komentar:

Posting Komenta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