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You Can Hear - Kim Jae Suk (Indonesia Translation)


내 눈을 보고 말해요 뒤돌아 울진 말아요
Nae nuneul bogo malhaeyo dwidora uljin marayo
Look into my eyes and speak, do not turn around and cry
Lihat ke dalam mataku dan bicara, jangan berbalik dan menangis

혼자서만 아파했었던 그대 곁에 이젠 내가 있잖아
Honjaseoman apahaesseotdeon geudae gyeote ijen naega itjanha
You were suffering alone in pain, but you have me by your side now
Kau menderita sendirian dalam kesakitan, tapi kau punya aku di sisimu sekarang

눈물이 계속 차오를때면 고개 돌리지 말고
Nunmuri gyesok chaoreulttaemyeon gogae dolliji malgo
When tears continue to flow, do not turn away
Ketika airmata terus mengalir, jangan berpaling

내게 안겨서 내 품 가득히 울어도 된다고
Naege angyeoseo nae pum gadeukhi ureodo doendago
Hug me, cry as much as you want in my arms
Peluk aku, menangislah sebanyak yang kau mau di dalam pelukanku



사랑한다 말해도 보고 싶다 말해도
Saranghanda malhaedo bogo sipda malhaedo
Even though I say I love you, even though I say I miss you
Meskipun aku mengatakan aku mencintaimu, meskipun aku mengatakan aku merindukanmu

그대 마음을 난 들을 수 없어
Geudae maeumeul nan deureul su eobseo
I can't hear your heart 
Aku tidak bisa mendengar hatimu
 
좀 더 가까이 더 다가와 내 눈 보고 말해줘
Jom deo gakkai deo dagawa nae nun bogo malhaejwo
Come a little closer, look into my eyes and speak

Datanglah sedikit lebih dekat, lihat ke dalam mataku dan bicara

 
그대 사랑도 전부 들릴 수가 있도록
Geudae sarangdo jeonbu deullil suga itdorok
So I can hear all of your love
 

Sehingga aku bisa mendengar semua cintamu  


내 감은 두 눈 사이로 그대가 웃고 있네요 음
Nae gameun du nun sairo geudaega utgo inneyo eum
I close my eyes and see you smiling
Aku menutup mataku dan melihat kau tersenyum

눈물을 흘리고 있지만 분명하게 행복한 웃음이죠
Nunmureul heulligo itjiman bunmyeonghage haengbokhan useumijyo
Though tears were falling, it's clearly a happy smile
Meskipun air mata jatuh, itu jelas senyum bahagia

한 번도 잊은 적이 없었죠 우리 마지막 순간
Han beondo ijeun jeogi eobseotjyo uri majimak sungan
Not even once did I forget, our last moment
Bahkan tidak sekalipun aku melupakan saat terakhir kita

가슴 터질 듯 아파한 끝에 운명이 된 사람
Gaseum teojil deut apahan kkeute unmyeongi doen saram
The heart feels like it would burst, a hurtful end to our destiny
Jantung terasa seperti akan meledak, sebuah akhir yang menyakitkan untuk takdir kita


사랑한다 말해도 보고 싶다 말해도
Saranghanda malhaedo bogo sipda malhaedo
Even though I say I love you, even though I say I miss you
Meskipun aku mengatakan aku mencintaimu, meskipun aku mengatakan aku merindukanmu
http://abcdefghimissuvwxyz.blogspot.com  
그대 마음을 난 들을 수 없어
Geudae maeumeul nan deureul su eobseo
I can't hear your heart 
Aku tidak bisa mendengar hatimu  
 
좀 더 가까이 더 다가와 내 눈 보고 말해줘
Jom deo gakkai deo dagawa nae nun bogo malhaejwo

Come a little closer, look into my eyes and speak
Datanglah sedikit lebih dekat, lihat ke dalam mataku dan bicara   
 
힘든 세상도 서로만 있으면 천국같다고 워
Himdeun sesangdo seoroman isseumyeon cheongukgatdago wo

No matter how hard the world is, as long as we have each other, it's like heaven 
Tidak peduli seberapa keras dunia ini, selama kita saling memiliki satu sama lain, itu seperti surga 


이젠 그대 대신 아플게 이 손 절대 놓지 않을게
Ijen geudae daesin apeulge i son jeoldae nochi anheulge
Now I'll bear the pain in your place
Sekarang aku akan menanggung rasa sakit di tempatmu

영원히 그대 곁에 있을게
Yeongwonhi geudae gyeote isseulge
I'll absolutely not let go of this hand, I'll forever be by your side
Aku benar-benar tidak akan melepaskan tangan ini, aku akan selamanya berada di sisimu


사랑한다 말하면 보고 싶다 말하면
Saranghanda malhamyeon bogo sipda malhamyeon
If I say I love you, if I say I miss you
Meskipun aku mengatakan aku mencintaimu, meskipun aku mengatakan aku merindukanmu

그대 마음을 난 들을 수 있어
Geudae maeumeul nan deureul su isseo
I will be able to hear your heart

Aku akan sanggup mendengar hatimu

좀 더 가까이 더 다가가 안겨주고 싶은 말
Jom deo gakkai deo dagaga angyeojugo sipeun mal
Come a little closer, so I can hold you in my arms
Datanglah sedikit lebih dekat, sehingga aku dapat memelukmu dalam pelukanku

내 사랑 그대.. 내겐 그대만이 들려요
Nae sarang geudae.. naegen geudaemani deullyeoyo
I'm yours my love, I can only hear you
Aku milikmu cintaku, aku hanya bisa mendengarmu

1 komentar:

Anonim mengatakan...

:D

Posting Komentar

Back to Top